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자역 일본식 수제 돈가스 맛집 추천! | 군자돈가스 맛과 위치 정보 후기글

by smallbear_eco 2024. 9. 18.
반응형

군자돈가스에서 돈가스 폭식! 등심, 안심, 치즈 돈가스 후기

얼마 전, 군자돈가스에서 다녀온 돈가스 맛집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돈가스 매니아로서 빼놓을 수 없는 군자동에서 유명한 이곳! 등심 돈가스, 안심 돈가스, 그리고 치즈 돈가스를 한 상 가득 시켜봤습니다.


돈가스의 대명사 군자돈가스, 위치와 분위기

군자돈가스는 군자역 근처에 자리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해요. 주차 공간이 많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가 인상적이었어요. 돈가스 맛집으로 소문이 난 만큼 점심시간에 가면 줄 서는 건 기본이랍니다.


<군자돈까스 주소>
https://naver.me/5mI1hw0e

 

네이버 지도

군자돈까스

map.naver.com


돈가스 메뉴 탐방

저는 이날 등심 돈가스, 안심 돈가스, 치즈 돈가스를 주문했어요. 사진으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모든 메뉴가 아주 푸짐하게 나왔어요. 군자돈가스의 특징 중 하나는 그 두꺼운 고기의 질감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아주 일품입니다.


등심 돈가스

등심 돈가스는 고기의 두께가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첫 입을 베어 물면 그 고소한 육즙이 입안에 퍼지는 느낌이 최고입니다. 고기의 두께와 적당한 기름기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안심 돈가스

안심 돈가스는 등심보다 조금 더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씹는 식감이 좋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어요. 특히 부드러운 고기 덕분에 어르신들도 무리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치즈 돈가스

마지막으로 치즈 돈가스!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이 함께 느껴졌어요. 치즈가 고기와 어우러져 정말 부드럽고 풍성한 맛을 냈답니다.


사이드 메뉴와 서비스

이곳에서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반찬도 푸짐합니다. 테이블 앞에서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김치, 단무지, 피클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또한 돈가스 소스는 별도로 제공되니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답니다. 특히 샐러드 드레싱이 신선하고 맛있어서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가격과 가성비

군자돈가스는 가격대비 퀄리티가 정말 좋았어요. 가격은 일반 돈가스 전문점보다 약간 높은 편이지만 그만큼의 맛과 양을 제공하니 만족도가 아주 높았습니다. 특히 치즈 돈가스와 같은 특선 메뉴는 조금 더 비싸지만 충분히 그 값을 한다고 느꼈습니다.


총평

군자돈가스는 군자역 근처에서 돈가스를 먹고 싶다면 꼭 가야 할 맛집입니다. 돈가스의 두께와 질감이 압도적이고, 다양한 메뉴와 푸짐한 양, 그리고 깔끔한 분위기까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볼 계획입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